연애인 쌍뚱이세개

최민환 쌍둥아빠

이모이모 2022. 10. 19. 08:37

▣▣ 최민환 쌍둥아빠

.
최민환은 다둥이 아빠의 고충을 털어놓으며 외출 준비를 가장 힘든 점으로 꼽았다. 챙겨야 할 게 산더미라고. 최민환은 "의외로 아예 나가면 괜찮다, 요즘엔 커서 자기들끼리 논다"라고 전하며 전기요금, 공영주차장 등 다양한 다둥이 가족의 혜택을 소개했다.

이어 최민환은 "최근에 율희가 넷째 얘기를 하더라, 공장 문 닫았는데 은연중에 계속 얘기한다, 아이들의 신생아 시절을 그리워한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최민환은 현실적인 고민과 함께 지금도 부모 중 한 사람은 두 아이를 전담해야 하는 상황을 전하며 "저는 여기까지 했으면 좋겠다"라고 털어놨다.

최민환과 율희는 당시 결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최민환은 "제가 중3 때 일찍 데뷔했다, 너무 어렸을 때부터 사회생활을 하다 보니 내 편이 없다는 생각에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 저는 그랬지만 율희는 21살이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율희의 부모님을 만나기 전 "차라리 한 대 맞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그러나 장인어른이 최민환에게 "잘 살 수 있겠어? 다 안고 갈 수 있겠냐?"라고 물으며 덤덤히 받아들였고, 최민환은 "열심히 살겠다"라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허락을 받아냈다고 전했다.

이후 최민환은 입대를 앞두고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 최민환은 계획을 하고 둘째를 임신했지만, 군대는 계획이 없었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당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입대로 그룹 활동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둘째 임신으로 입대 시기를 미루려 했다고. 그러나 율희가 "멤버들 생각도 해야 하고, 내가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입대를 권유했다고 전했다.

'연애인 쌍뚱이세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우재덕 쌍둥이  (0) 2023.01.06
박은혜 쌍둥이  (0) 2022.10.20
정형돈 쌍둥아빠  (0) 2022.10.19
배우 이숙경 쌍둥  (0) 2022.10.18
가수 황혜영 쌍둥  (0) 2022.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