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의령 국사봉 산행 본문

산행 했다

의령 국사봉 산행

이모이모 2024. 4. 1. 11:19

▣▣ 의령 국사봉 산행 가다

어디로 산행갈까 하다가 의령에 있는 국사봉 가자하여 갔으나 최단거리 등산코스 서암교회 마당에 주차하고 보니 서암교회 들어가는 문을 화판으로 막아난네요 하여 마당에 주차 할수가 있었으나 왠지 쓸쓸 하네요 여기서 국사봉으로 출발하여 가려하니 이정표 먼지털이 설치 되여 있지 않나 서암교회 부턱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을 보고 산행 할수있어 수월하게 산행을 할수 있으나 등산로 길이 바위돌 하나 없는 길이라 편하게 산행 할수 있으나 낙없이 쌓여 있어 등산로 길이 잘안보여 고생은 할수 있으나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 보고 산행하면 큰 고생안하고 산행할수 있었네요 아쉽이 있다면 산행 네네 의자와 이정표 없어 아쉬웠네요 이리하여 사고 없이 무사히 하산 하네요 
주소;경남 의령군 봉수면 서암리 362~2 서암교회

▲서암교회로 들어 가네요

▲서암교회 마당에 주차 하네요

▲서암교회

▲교회 마당에 주차하고

▲마을 안으로 들어가고

▲화살표 방향으로 지나가고

▲담벼락 설치 되여 있는 국사봉 등산표시 보고

▲여기을 지나가고

▲여기 마지막 이정표랍니다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 보고 따라 산행하면 됩니다
일행이 리본 따라 올라 가네요

▲여기도 리본 따라 가네요

▲나무에 표시 되여 있어 따라 가네요

▲첫번째 넒은 바위 위에서

▲등산로 길이 편길이라 힘들지 않고 가네요

▲나무 전봇때 잠시 쉬고 쌓여 있는 낙엽 사이로 지나 가네요

▲낙엽이 쌓여 있어 길이 안보이네요

▲산행중 중간 지점 이정표 보고

▲첫 나무 계단 올라 가네요

▲일행이 지나가네요

▲두번째 계단 올라 가고

▲등산로 길이 바위돌 하나 없네요

▲바위 사이로 지나가고

▲여기가 두번째 바위 지나가고

▲지나가고

▲산행 네네 하나뿐인 의자에 앉자 잠시 쉬고 바라보는 봉암사

▲국사봉 중텃에 있는 봉암사 보이고

▲화살표 방향이 봉암사 가는 길이랍니다
저 멀리 가는 일행이 국사봉으로 가네요

▲토끼 귀 바위 보이고

▲여기가 토끼 귀 바위랍니다 등산객들은 토끼 귀 바위 사이로 지나간답니다
우리 일행은 귀 바위 옆으로 지나가고

▲토끼 바위 옆으로 지나가고 

▲국사봉 정상이 가까워 지나 보네요
경사가 있네요

▲바위가 이쁘네요

▲능선에서 바라보는 앞 마을과 논이 아름답네요

▲드디어 국사봉 정상 도착 하네요

▲이 바위가 흔들 바위랍니다

▲국사봉 정상에서 10m 가면 팔각정이 나옵니다

▲일행이 정상에서 서암교회로 내려 가네요

▲등산객이 국사봉 정상으로 올라 가네요

▲여기을 지나 내려가고

▲작은 바위 위해 앉자 점심 먹고

▲아침에 올라가던 계단 등산길 계단으로 내려 가네요

▲봉암사 지나 내려가고

▲일행은 서암교회로 내려가고

▲다시 계단으로 내려가고

▲두번째 계단으로 내려가고

두번째 계단 다 내려가고

▲중간 지점 이정표 지나 내려가고

▲아침에 지나가던 전봇대  잠시 쉬고 서암교회로 내려가고

▲아침에 안보인 진달래꽃 사이로 내려가고

▲누가 나무 다리을 놨는지 건너 내려가고

▲화살표 방향으로 서암교회로 내려 가네요
여기가 갈림 등산 길이랍니다

▲일행이 국사봉 등산로 입구 나와 서암교로 내려 가네요

▲일행이 마을 외벽  돌아 내려 가네요

▲서암교외가 다가 오네요

▲서암교회 마당 도착 하네요

주인을 기다려 준 빵빵아 집으로 가자 빵빵
이리하여 국사봉 산행 사고 없이 하산 합니다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양 종남산 산행  (2) 2024.03.23
창원 대산 산행  (0) 2024.03.04
불모산 겨울 풍경  (0) 2024.02.27
함안 방어산 산행  (0) 2024.02.05
노고단 산행 (3년 전 )  (2) 202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