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밀양 종남산 산행 본문

산행 했다

밀양 종남산 산행

이모이모 2024. 3. 23. 18:10

▣▣밀양 종남산 산행 최단코스로 가다

오늘은 어디로 산행갈까 하다가 밀양에 있는 산림청에서 정한 100대 명산에 산행 갔으나 주차는 종남산 팔각정 있다하여 갔으나 팔각정은 없고 임도길 따라 올라 갔으나 임도 길이 좁고 험준하여 조심히 오르다 보니 주차 2대정도 될수 있는 공텃가 있어 주차하고 앞을보니 등산입구가 보이네요 등산객들이 메달아 준 리본이 많이 달려 있으나 어럽지 않게 산행할수 있네요 주차하고 출발하니 등산로입구 부턱 나무계단 올라 가다보니 정상까지 계단이이네요 종남산 정상에서 다시 지나온던 계단으로 내려가니 종남산 등산로입구 도착하니 주차장이 보이네요 임도길을 조심히 내려가세요
주소;경남 밀양시 상남면 남산리 산 180-1
1코스 밀양 상남면 노고실 대동 아파트 뒤편~ 팔각정,3,6 Km 정상
2코스 밀양상남면 남동 ~팔각정 2,5 Km 정상
3코스 밀양 초동면 방봉마을 참샘 허브나라 팔각정 3.4Km 정상
4코스 밀양 부북면 사포리 팔각정 3,6 Km 정상
5코스 부북면 예림서원 팔각정 3,4 Km 정상
6코스 공텃에서 0,57 Km 정상 최단코스랍니다
모든 등산로 들머리는 결국 팔각정에서 만납니다

▲,6코스 종남산 임도 공텃에서 주차하고 승용차 3대정도 될수 있네요 우리는 여기서 주차하고 종남산 출발 했답니다
빨강 화살표 종남산 등산입구랍니다  노랑 화살표는 덕대산 등산로입구랍니다 참조 하시고

▲,종남산 정상까지 0,57Km랍니다 덕대산2,5 Km랍니다

▲,공텃에 주차하고 화살표쪽으로 종남산 등산로입구에서 출발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 많이들 다녀 간네요

▲,종남산 등산입구에서 리본보고 종남산으로 올라 가네요

▲,여기서 부턱 나무 계단으로 오르고  등산객은 정상 갔다가 내려 오네요

▲,토끼 굴이 보이네요

▲,일행이 열심히 계단으로 ㅇ가네요

▲,등산객이 정상 갔다가 하산 하네요 보이나요

▲,일행이 아직도 계단으로 가네요

▲,종남산 정상 조금 더 가면 나오네요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과 표지석이 보이네요

▲,출발 부턱 계단으로 오르니 정상까지 계단이네요 드디어 종남산과 봉수대가 보이네요

▲,정상에서 바라보는 산 표지석 

▲드디어 계단으로 끝난 종남산 정상 도착 하네요 아이 힘들어

▲,봉수대랍니다

▲,정상에서 등산객이 대동 아파트으로 내려 가네요

▲,종남산 정상에서 토종 할미꽃이 자라고 있네요 귀한 할미꽃 눈으로 보고 캐 가지말고 지겨 주세요

▲,종남산 정상에서 일행이 아침에 왔던 등산길로 내려 가네요

▲밀양 농토가 보이네요

▲,진달래 군락지에서 진달래꽃이 아직 필 생각이 없나봐요 안보이네요

▲,야생꽃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이쁘게 피었네요

▲,하산 하면서 아침에 봤던 리본 보이고

▲,조금만 내려 가면 등산로입구가 나오네요

▲공텃에 있는 주차장 도착 하네요

▲,주인을 기다려 준 빵빵아 수고 했다 집으로 가자 빵빵 이리하여 종남산 산행 무사히 하산 합니다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령 국사봉 산행  (2) 2024.04.01
창원 대산 산행  (0) 2024.03.04
불모산 겨울 풍경  (0) 2024.02.27
함안 방어산 산행  (0) 2024.02.05
노고단 산행 (3년 전 )  (2) 202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