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창원 대산 산행 본문

산행 했다

창원 대산 산행

이모이모 2024. 3. 4. 09:49

▣▣,대산 산행 가다

오늘은 어디로 갈까 하다가 가까운 대산 산행 가자하여 갔으나 광산사 주차장에  주차하고 임도 따라 가다보니 대산 등산로 입구을 지나쳐 잠간 생각하고 보니 중간에 산머슴이라고 리본이 달려 있어 리본 따라 산행 하다보니 눈이 많이 쌓여 푹푹 빠져 등산로 길도 보이지 않나  산머슴님이 메달아 준 리본 보고 산행하다 보니 어느덧 대산 정상에 도착 했답니다 겨울 산행은 처음이지만 산머슴님 덕분에 대산 정상 갔다가 무사히 하산 할수 있었답니다 다시한번 산머슴님께 감사합니다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정현리 광산사 사찰 주차장

▲광산사 주차장 주차하고

▲화살표 쪽으로 산행 시작 하네요

▲이정표 보고 가네요

▲차단기를 지나 임도로 진행 한다

▲여기 임도을 따라 지나가고

▲좌측 신목마을에서 올라오는 산길과 만나는 지점의 정자쉼터가 있는 곳에서 잠시 쉬어 가네요

▲정자쉼터가 있는 곳에서 임도를 조금 더 가면 산길로 들어서며 산행을 시작합니다
대산 등산로입구랍니다 이정표는 없답니다 등산객이  올라 가네요 저는 실수로 지나갔네요

▲조금 더 임도을 따라 가면 국가지점번호가 나오네요
여기을 지나가고

▲의자가 설치 되어 있네요

▲임도 옆 바위에서 얼음이 얼어 있네요

▲팔각정 지나 또 다른 쉼터가 나오네요
여기까지 왔어 이정표가 없어 한참을 바라보고

▲쉼터 앞 산머슴이라 리본을 보고 산행 시작 하네요
등산객이 보이나요 리본을 따라 출발 하네요

▲화살표 따라 가네요

▲한참을 가다보니 나무가 등산 길을 막고 있네요

▲산머슴이란 리본 따라 가네요

▲등산로 길이 눈이 와 잘안보이네요

▲푹푹 빠져 넘어지네요

▲등산로 길이 보이네요

▲등산객이 쌓이는 눈속에 걸어 가네요

▲소사나무 사이로 지나가고

▲등산로 길이 잘 안보이네요

▲소사나무 사위로 푹푹 빠지며 걸어 가네요

▲조금만 더 가면 대산 정상이 나오네요

▲쌀재고개서 오는 마지막 의자랍니다
도착하고

▲구 대산 정상석이랍니다

▲구 대산 정상을 지나가고

▲산머슴 리본을 따라 가네요

▲소나무 잎 눈이 쌓여 눈 꽃을 피웠네요

▲등산객이 대산 정상 갔다가 쌀재고개로 하산 하네요

▲드디어 대산 정상이 보이네요

▲대산 정상 도착 했답니다

▲아침에 여기로 지나와 대산 정상에서 뒤돌아 보고

▲대산 정상에서 반대 길로 하산 하네요

▲하산 길에 바라보고

▲계단으로 내려 가네요

▲하산중에 바라보는 소나무 눈꽃이 피었네요
아름답네요

▲하산중에 눈을 발으면 지나가고 뽀드득 뽀드득 

▲저도 눈을 발으면 푹푹 빠지네요

▲한참을 내려와

▲임도 가는 등산로 이정표 보고 가네요

▲이정표 보고 리본이 많이 달려 있네요
리본 따라 내려 가네요

▲한참을 내려오니 밧줄이 설치 되어 있네요
밧줄타고 임도로 내려가고

▲드디어 임도 도착 하네요

▲임도을 따라 가고

▲의자에 잠시 쉬고

▲먼지털이에 먼지 털고

주인을 기다려 준 빵빵아 고맙다 집으로 가자 빵빵
이리하여 대산 산행은 무사이 하산 하네요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령 국사봉 산행  (2) 2024.04.01
밀양 종남산 산행  (2) 2024.03.23
불모산 겨울 풍경  (0) 2024.02.27
함안 방어산 산행  (0) 2024.02.05
노고단 산행 (3년 전 )  (2) 2024.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