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창원 인성산 산행 본문

산행 했다

창원 인성산 산행

이모이모 2022. 10. 27. 15:24

▣▣ 찿지 않는 인성산

인성산 산행 갔으나 높이 648미터다 등산로 길이 약간 경사는 있지만 원만하다
인성산 정상에 갔으나 배경이 아름답다 이 좋은 인성산 등산객이 많이 없다
그 옆에 적석산에 밀려 숨겨진 인성산이라 한다 등산객이 잘 알지 못할 뿐더러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한다
인성산이 인적이 드문 탓에 숲이 이루어 있다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을 보고 산행하니 산길 잃어 버리지 않는다
어느 산이든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을 보고 산행하면 된다 인성산도 마찮 가지다
주소;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북면 의림로 382

▲ 의림사 사찰 일주문이다

▲ 의림사 주차장에 주차하고

의림사 사찰 들어가는 다리
▲ 옆에 일행이 이정표 보고 있다

▲ 이정표 참조 하시고

▲ 일행이 인성산에 가네요

봄에 아줌마 들이 쑥캐고 있네요
▲ 여기을 지나가고

▲ 저수지랍니다 일행이 무엇을 보고 설명 하네요

▲ 저수지을 지나 오르네요

▲ 붉은 병꽃나무가 꽃을 이쁘게 피었네요

▲ 현호색 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여기가 인성산 등산로 입구랍니다
▲ 이정표 참조 하시고 가다가 리본을 보고 가세요

▲ 일행이 인성산으로 가네요

▲ 비비추랍니다

▲ 등산객이 인성산에 가네요

▲ 이정표 참조 하시고

▲ 야생꽃이 이쁘네요

▲ 고사리가 있구요

▲ 숲길로 지나가고

▲ 야생 엄나무랍니다

▲ 약초을 캐고 있네요

▲ 바위 사이로 지나가고

전망 바위랍니다 여기서 바라보는 배경이
▲ 아름답네요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이 정겹네요

▲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배경이 좋아요

▲ 바위 사이로 지나가고

▲ 아이 힘들어 리본이 보이나요

▲ 인성산 정상에 도착 하여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 드디어 인성산 정상 도착 하네요

아직 정상에 벗꽃이 활짝 피어 있네요
▲ 일행이 내려 가려고 하네요

등산객이 메달아 준 리본이 보이나요
▲ 진달래꽃이 활짝 피어 있네요 일행이 무슨 생각을 할까요

▲ 일행이 내려 가네요

▲ 등산객이 올라 가네요

▲ 단풍취랍니다

▲ 우산나물이랍니다

▲ 일행이 내려가고 있네요

▲ 세신이랍니다

▲ 드디어 등산로 입구 도착 합니다

▲계단으로 내려가 뒷돌아 보고 

▲내려가면서 뒷돌아 본 등산로입구

▲ 소방도로 따라 가고

▲ 삼지 다닥 나무랍니다 꽃이 이쁘게 피었네요

▲ 병꽃나무랍니다

▲ 일행이 나물 캐 자루 메고 가네요

▲저수지 앞 지나가고

▲ 드디어 의림사 입구 도착 하네요

▲ 의림시 주차장입니다

주인을 기다려 준 빵빵아 수고 했다 가자
오늘도 무사히 하산 합니다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해 용지봉 산행  (0) 2022.10.28
진해 용지봉 산행  (0) 2022.10.27
거제 선자산 산행  (0) 2022.10.25
함안 여항산 산행  (0) 2022.10.25
창원 적석산 산행  (0) 202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