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거제 선자산 산행 본문

산행 했다

거제 선자산 산행

이모이모 2022. 10. 25. 16:32

▣▣ 이정표 없는 선자산 산행

거제시 있는 선자산 간다간다 하면서 이제사 산행 갔으나 이정표가 없어 등산로 입구을 못찾아 다른 길로 들어 갔다
젊은 총각도 우리랑 같이 잘 못들어가 해매고 다시 나왔다
나오면서 이야기 한다 바닥에 화살표가 있다고 저는 봤는데 도로에서 바로 화살표가 있다 등산로 입구라걸 몰랐다
다시 나와 보니 빨강 화살표가 보인다 한참을 지나서 알았다
바닥에 화살표가 회미하게 보여 등산입구을 못찾는다
도로입구에 이정표을 설치 했으면 한다 등산객들 해매지 않게 생각을 해줬으면 한다
주소;경남 거제시 동부면 구천리 구천댐 입구

▲ 선자산 가는 도로 옆 주차하고

▲ 도로옆 이정표 설치 되어 있으나 이거분이다

▲ 선자산 들어가는 길이다

▲ 여기서 빨강 화살표 못보고 들어 갔다

바닥에 빨강 화살표 보이나요
희미하게 보입니다 이걸 못보고 한참 들어 갔다가 다시 나옴
노랑 화살표 쪽으로 선자산 가는 등산로 입구랍니다
▲ 잘못 들어간 빨강 화살표 길이 없네요

▲ 일행이 등산로 입구에서 가고 있네요

▲ 묘지을 지나가고

아가씨가 길을 잃어 버려 헤매고 있네요
▲ 어느마을 찿고 있네요 큰 도로나가라고 이야기 했네요

▲ 일행이 열심히 가네요

▲ 숲을 지나가고

한참을 가다보니 이정표가 보인다
▲ 얼마니 남은지 보고 이야기 하네요

▲ 어럽게 선자산 정상에 도착 했다

▲ 다시 내려간다

▲ 소사나무 사이로 내려간다

▲ 바위가 사람 눈 같다

▲ 산행길은 좋아 다녀올수 있다

아침에 해매던 등산로 입구로 하산
▲ 이정표을 여기입구에 설치 해주세요

▲ 도로 옆 주차하고 있는 우리차

우리랑 같이 해매던 등산객이 보이네요
선자산에서 고아 될뻐 했다
빵빵아 가자 아이 힘들어 오늘도 무사히 하산했다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해 용지봉 산행  (0) 2022.10.27
창원 인성산 산행  (0) 2022.10.27
함안 여항산 산행  (0) 2022.10.25
창원 적석산 산행  (0) 2022.10.25
김해 신어산 산행  (0) 2022.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