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사골 다시내

부산 아미산 산행 본문

산행 했다

부산 아미산 산행

이모이모 2024. 1. 8. 15:16

▣▣아미산 산행 가다

오늘 집에 있으러니 답답하여 가까운 다대포에 있는 아미산 산행 가자하여 갔으나 많이 변했다 한 15년만에 산행 갔었다 
15년 전 등산로 길은 정비가 안되어 산행하기가 무서웠으나 아미산은 높지 않는 산이지만 그 때는 그랬다 지금은 등산로 길이 정비가 잘되어 얼마든지 산행 할수 있네요 다대포 롯데캐슬 아파트 뒷쪽으로 올라가면 아미산 등산로 입구가 있답니다 이정표 안내 지도 먼지털이 설치 되어 안전하게 산행 할수 있네요 롯데캐슬에서 장림으로 하산하면 되구요 장림 시장도 볼수 있구요 제가 무릎이 아파 봉수대까지만 다녀왔네요 다음에는 장림으로 하산 해야겠네요 오늘도 무사히 하산 하네요
주소; 다대포 롯데캐슬 아파트

▲롯데캐슬 아파트 올라가면 주차 할수 있는 곳이 있네요
여기서 주차하고

▲아미산 등산로 입구랍니다
여기서 출발하면 됩니다 일행이 가고 있네여

▲먼지털이 설치 되어 있네요

▲안내 지도 꼭 보고 가세요

▲계단으로 올라 가네요

▲예전에 군인들이 보초섯던 곳이네여
아직 흔적이 남아 있네요

▲의자도 설치 되어 있네요

▲등산객이 걸어 가네요

▲등산 길도 험하지 않고 좋아요

▲오르고 또 오르고

▲조금만 가면 아미산 봉수대 나오네요

▲응봉 봉수대 표지석

▲봉수대가 아미산 정상이랍니다

▲봉수대 대에 이야기 설면 되어 있네요

▲다대포 약도랍니다

▲봉수대 앞에서 망원경으로 다대포 해수욕장을 보고 있네요

▲봉수대에서 내려와 장림 시장으로 하산 하네요

▲장림 시장으로 하산 하기 위해 걸어 가네요

▲등산로 길이 정비가 잘 되어 편한하게 산행 할수 있네요

▲감태나무을 채취하고 있네요

▲등산객과 함께

▲여기서 다시 봉수대로 걸어 가네요

▲저 앞에 롯데캐슬 아파트가 보이네요

▲아침에 지니간 먼지털이 먼지털고

▲걸어나와

▲주차 하는곳 도착 하네요

주인을 기다려 준 빵빵아 집으로 가자
오늘도 무사히 하산 하네요

'산행 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안 방어산 산행  (0) 2024.02.05
노고단 산행 (3년 전 )  (2) 2024.01.14
양산 천성산 1봉 산행  (0) 2024.01.08
노고단 산행  (0) 2023.11.06
감천 천마산 산행  (0) 2023.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