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세개

맹독 식물 꽃 자이언트 하귀드

이모이모 2023. 9. 15. 20:18

▣▣맹독 식물 꽃  자이언트 하귀드

어마어마하게 위험한 악마의 식물이 등장했습니다. 스치기만 해도 엄청난 통증을 동반한 거대한 수포가 잡히고 눈에 들어가면 실명하게 됩니다. 상처 부위는 영구적으로 검은 흉터가 남게 되고 자외선에 대한 보호능력도 상실하게 됩니다.” 

“길이가 5,6미터에 이르는 이 흰색의 예쁜 꽃은 무시무시한 악명을 떨치는 악마의 식물이다. 자이언트하귀드의 수액은 광자반응을 일으키므로 피부에 닿으면 24시간 후 극심한 화상과 물집, 염증을 일으킨다. 수액은 꽃, 잎, 줄기 등 식물 전체에서 나오므로 사실상 스치기만 해도 피부가 해를 입을 수 있다. 수액과 자외선이 일으킨 화학작용이 상처 부위를 몇 년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보호기능을 잃게 한다. 상처가 낫는다고 해도 영구적으로 검은 흉터가 남는다. 

즙에 들어 있는 ‘퓨라노쿠머린’이라는 성분은 기형아를 낳게 하는 발암물질이며 자이언트하귀드를 만진 손으로 눈을 비비면 실명한다. 일반인이 직접 제거할 수 없고 고글과 마스크 등의 보호장비를 갖춘 전담반이 제거한다.”

이렇게 무시무시한 식물이 있다니. 깜짝 놀라 환경부에 문의해봤더니 자이언트 하귀드는 국내 서식이 확인된 적이 없다고 합니다. , 일단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이언트 하귀드는 북미나 서유럽에 분포하고 있다고 하네요

▲맹독 식물 꽃  자이언트 하귀드 무장을하고 만지네요

▲독이 올라 부웠네요